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섹션TV’ 임현주 아나운서 “女 앵커 안경 착용, 당연하게 받아들여지길”
2018. 04.16(월) 21:3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섹션TV’에서 임현주 아나운서와 만남을 가졌다.

16일 저녁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섹션TV 연예통신’(이하 ‘섹션TV’)에서는 지난 12일 아침 MBC 보도프로그램 ‘뉴스투데이’를 진행하며 안경을 착용하고 등장해 화제를 모은 임현주 아나운서와의 인터뷰가 공개됐다.

이날 임현주 아나운서는 “아침 6시부터 뉴스를 진행하려면 새벽 2시40분에 일어나 메이크업을 하고 다시 준비를 하고 들어가야 한다”고 이야기했다.

이어 그는 “수면시간이 부족하고 눈이 늘 피곤했다. 매일 안약을 한 통씩 썼다. 그래서 안경을 껴보는 게 어떨까 했다”고 안경을 끼고 뉴스를 진행하게 된 이유를 밝혔다.

덧붙여 임현주 아나운서는 “마음 편하게 안경 끼고 싶을 때 끼고 컨디션 좋으면 그냥 벗고 하려고 한다”며 “(안경을) 끼고 안 끼고가 중요한 게 아니고 이젠 낯설지 않게 당연하게 받아들여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밝혔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