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김선아, 진심 어린 고백 "사랑해"
2018. 04.16(월) 23:07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키스먼저할까요? 감우성 김선아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키스 먼저 할까요?' 감우성과 김선아가 사랑한다는 말을 서로에게 건넸다.

16일 밤 방송된 SBS 월화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연출 손정현)에서는 손무한(감우성)과 안순진(김선아)이 서로의 마음을 확인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두 사람은 손을 꼬옥 잡고 길을 걸었다. 그러더니 안순진은 손무한에게 "5세 아동들도 하는 말, 언제 할 거냐"라고 던졌다. 그러자 손무한은 "다 아는데 그 말을 꼭 해야 하냐"고 물었고, 안순진은 "그 말이 그렇게 어렵냐"고 얼굴을 찌푸렸다.

이어 안순진은 "일단 나한테 하고, 딸한테도 하고, 인우(김성수)씨 한테도 하고, 팀원들한테도 하고, 만나는 사람들한테도 하면 쉬워지지 않겠느냐"고 보챘다.

하지만 손무한은 여전히 요지부동. 이에 안순진은 "사랑한다"고 먼저 고백했다. 이어 쑥스러웠는지 앞장서 가려했고, 손무한은 안순진의 팔을 잡더니 "사랑한다. 사랑하고 있다"고 말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티브이데일리 김한길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한길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감우성 김선아 | 키스먼저할까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