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피터 래빗' 악동 토끼 피터 래빗의 미워할 수 없는 깜찍함
2018. 04.17(화) 09:06
피터 래빗
피터 래빗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악동 토끼가 관객을 찾는다.

영화 '피터 래빗'(감독 윌 글럭) 메인 포스터와 예고편이 17일 공개됐다.

'피터 래빗'은 '스웩' 넘치는 악동 토끼 피터 래빗과 화가 넘치는 깔끔쟁이 '도시남' 토마스가 당든 밭을 놓고 벌이는 기상천외한 한판 승부를 그린 영화다.

이날 공개된 메인 포스터에는 약이 바짝 오른 표정으로 쫓아오는 토마스와 양 손 가득 당근을 쥐고 도망가는 악동 토끼 피터 래빗의 모습이 담겼다. 함께 도망치는 사촌 벤자민과 야채를 실은 수레에 올라탄 세쌍둥이 몹시, 플롭시, 코튼테일에게선 먹을 것을 확보한 자들의 기세등등한 여유가 엿보인다.

또한 고슴도치, 오리, 돼지 등 원작 동화에 등장했던 동물 친구들의 캐릭터까지 곳곳에 포진돼 있어 궁금증을 유발한다.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에서 아빠는 늘 피터래빗에게 맥그리거네 정원에 들어가선 안 된다고 신신당부를 하지만 아랑곳않고 당당하게 잠입 계획을 세우는 피터 래빗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낸다. 도시에서 이사 온 당근밭 2대 주인 토마스는 어마어마한 깔끔쟁이로 당근밭을 엉망으로 만드는 토끼들의 출입을 온갖 방법으로 막아선다.

여기에 언제나 동물의 편에 서서 피터 래빗과 친구들에 사랑을 베푸는 마음씨 고운 화가 비는 토마스에게 토끼들과 잘 지내야 한다고 조언하지만 말이 끝나기가 무섭게 피터 래빗에 당하는 토마스의 모습이 웃음을 유발한다. 영국의 아름다운 시골마을 레이크 디스트릭트부터 근사한 런던 풍경까지 담겨 있어 볼거리를 더한다. 5월 17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피터 래빗'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