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손승연X길구봉구 한 무대에, '라이브 콘서트_더 판타스틱' 개최
2018. 04.17(화) 10:30
손승연X길구봉구
손승연X길구봉구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가수 손승연과 그룹 길구봉구가 한 무대에 선다.

17일 공연 관계자 측이 손승연과 길구봉구가 서울시 중구 장충체육관에서 열리는 '라이브 콘서트_더 판타스틱(LIVE CONCERT_The Fantastic)'에 참석함을 알렸다.

압도적인 성량과 아찔한 고음을 바탕으로 대한민국 몇 안되는 완성형 보컬리스트로 평가받는 손승연과, '바람이 불었으면 좋겠어'로 장기간 음원차트 상위권을 차지한 길구봉구가 막강한 컬래버레이션을 펼칠 예정이다.

공연 관계자는 "이름 석자만 들어도 음악에 대한 무한 신뢰를 주는 아티스트들이 뭉쳤다. 이번 공연은 두 팀의 특별한 컬래버레이션 무대는 물론 경연에서 펼쳐진 다양한 히트곡 퍼레이드, 자신들의 앨범 수록곡들을 최고의 라이브 밴드와 함께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관객들에게 선물 같은 시간을 안겨줄 것"이라고 본 공연에 기대를 높였다.

이번 '라이브 콘서트_더 판타스틱'는 19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와 멜론 티켓을 통해 예매 가능하다. 공연 일자는 6월 2일 저녁 6시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제이티앤미디어]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길구봉구 | 손승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