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아이즈, 컴백 앞두고 리얼한 일상 전격 공개 '와일드 아이즈'
2018. 04.17(화) 10:32
아이즈
아이즈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신예 밴드 아이즈가 컴백에 앞서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IZ)'로 팬들을 만난다.

오는 23일 첫 방송되는 케이블TV MBC뮤직 새 예능프로그램 '아이즈 컴백프로젝트-와일드 아이즈(이하 '와일드 아이즈')'에서는 아이즈가 리얼한 일상을 전격 공개한다.

'와일드 아이즈'는 연습실과 숙소를 오가며 컴백 준비에 한창인 아이즈의 생생한 일상과 함께 컴백 전 MT를 떠난 멤버들의 풋풋하고 싱그러운 모습을 담아낼 예정이다.

특히 지금까지 방송을 통해 한번도 공개되지 않았던 아이즈 멤버들의 색다른 매력을 확인할 수 있다고 전해져 기대감을 배가시키고 있다.

지난해 8월 첫 번째 미니앨범 '올 유 원트(ALL YOU WANT)'로 가요계에 등장한 아이즈는 데뷔 직전 5회에 걸친 단독 콘서트에서 전석 매진을 기록함은 물론, 100회가 넘는 라이브 공연을 통해 대중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다.

아이즈는 데뷔 이후 7개월여 만인 오는 5월 1일 그룹 방탄소년단의 제작자인 방시혁 PD가 프로듀싱에 참여한 두 번째 미니앨범으로 컴백 일정을 확정 지었다. 컴백과 동시에 첫 단독 리얼리티 '와일드 아이즈'에 동시 출격해 힘을 더할 계획이다.

'와일드 아이즈'는 오는 23일 저녁 6시 첫 방송을 시작으로 7주간 방송될 예정이며, 케이블TV MBC에브리원에서도 오는 25일 밤 11시 20분 첫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i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