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 첫 호스트, 스페인 출신 장민 확정
2018. 04.17(화) 11:03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민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장민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시즌2’의 첫 호스트가 공개됐다.

MBC 에브리원은 17일 “시즌2의 첫 번째 호스트는 스페인 출신 장민으로 확정됐다”고 밝혔다.

장민은 한국인 아버지와 스페인 어머니 사이에 태어나 한국어, 스페인어 모두 유창하게 구사할 수 있으며 한국에서 모델로 활동하고 있다.

또한 장민은 ‘프로젝트 장민’이라는 자신의 유튜브 채널을 통해 한국에서 살아가는 자신의 일상을 공유하고 있다.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2’의 첫 번째 호스트가 된 장민은 스페인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해 이미 촬영을 마친 것으로 알려졌다.

MBC 에브리원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한국에서 활동 중인 외국 출신 방송인이 자신의 친구들을 한국에 초대해 따로 또 같이 여행을 하며 외국인들의 시선을 통해 우리가 몰랐던 한국을 새롭게 그려내는 신개념 여행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지난 3월 8일 시즌1이 종영된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는 새 단장을 마치고 5월 10일 시즌2로 시청자 곁으로 돌아온다. 장민과 그의 친구들의 첫 한국 여행기는 5월 10일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MBC 에브리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 | 장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