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골경찰3’ 이청아, 열정 넘치는 든든한 막내
2018. 04.17(화) 11:12
시골경찰3, 이청아
시골경찰3, 이청아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이청아가 '시골경찰3’에서 열정 넘치는 활약을 펼쳤다.

이청아는 16일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예능프로그램 '시골경찰3'에서 멤버 신현준 이정진 오대환과 함께 포항의 흥해파출소에서 임시 근무를 시작했다.

이날 방송에서 이청아는 경찰 업무가 처음임에도 불구하고 하나라도 더 배우려는 적극성과 선배들을 위하는 모습으로 시청자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청아는 기상 여파로 울릉도 행 배편이 결항돼 포항의 흥해 파출소에서 임시 근무를 하게 됐다. 신고식을 마친 이청아는 멤버들의 생활비를 담당하는 총무 역할을 맡았으며, 업무 일지를 미리 작성하는 등 막내지만 든든한 모습을 보였다.

첫 번째 업무로 교통사고 현장으로 향한 이청아와 멤버들은 현장을 능숙하게 정리하며 환상적인 케미를 보였다. 이를 본 신현준은 "친화력도 좋고 습득력도 좋다. 그동안 봐왔던 막내 중 이청아 순경이 최고인 것 같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이처럼 이청아는 처음 임해본 경찰 업무에도 시종일관 즐거운 분위기를 이끌며 열정 넘치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을 흐뭇하게 했다.

'시골경찰3'는 매주 월요일 저녁 8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에브리원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시골경찰3 | 이청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