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살림남2' 류필립, 미나 친정 식구와 만남 '17살 연상 손아래 동서 등장'
2018. 04.17(화) 11:21
살림남2
살림남2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살림남2'에서 가수 류필립 미나 부부의 연애와 결혼에 얽힌 비화가 공개된다.

18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살림하는 남자들 시즌2'(이하 '살림남2')에서는 류필립이 미나 친정 식구들과 만난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미나 친정 식구들은 두 사람의 결혼 후 처음으로 신혼집을 찾았다. 자리에는 류필립보다 17살 연상 손아래 동서가 참석해 다소 어색한 상황이 벌어졌다는 후문이다.

게다가 장모의 사랑을 독차지해온 류필립의 동서가 류필립의 등장을 견제했다고. 류필립의 동서는 장모의 사랑을 뺏기지 않으려 도전장을 내밀었고, 이를 받아들인 류필립과 자존심을 건 승부를 펼쳤다. 그들이 장모 사랑을 쟁취하기 위해 무슨 대결을 펼친 것인지 마지막에 웃은 승자는 누구일지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와 관련 공개된 사진에는 환하게 웃고 있는 류필립을 미나가 사랑스럽다는 듯 바라보고 있다. 또 푸짐하게 차려진 음식과 유쾌한 분위기 속 이들의 행복함이 전해져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

이날 저녁식사 자리에서는 류필립과 미나의 연애와 결혼을 바라본 장모가 속 깊은 이야기를 꺼냈다. 그런가 하면 류필립의 군 복무 시절 미나의 면회와 관련해 류필립만 몰랐던 사실이 처음으로 밝혀지며 이를 들은 류필립이 발끈했다는 전언이다. 매주 수요일 저녁 8시 55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류필립 | 미나 | 살림남2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