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불타는 청춘' 백종원 "미혼이라면 출연했을 것"
2018. 04.17(화) 14:03
불타는 청춘 백종원 스틸 컷
불타는 청춘 백종원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요리연구가 백종원이 '불타는 청춘' 3주년을 위해 나선다.

17일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 측은 새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백종원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모았다.

앞서 진행된 '불타는 청춘' 촬영은 프로그램 3주년을 맞아 '보글짜글 청춘의 밥상' 특집으로 꾸며졌다. 이에 김국진 강수지를 비롯한 총 14명의 청춘들은 중식 팀과 한식 팀으로 나눠 시청자를 위한 만찬 준비에 나섰다.

그 중 방송 첫 회부터 원년 멤버로 참여한 김국진 강수지 커플은 다음 달 결혼의 결실을 맺는 만큼 시청자들의 사랑에 보답하고자 특별한 요리를 준비하기로 결심했다. 이를 위해 김국진은 케이블TV tvN 예능 프로그램 '집밥 백선생'에서 인연을 맺은 요리 스승 백종원을 찾았다.

친근하고 대중적인 레시피로 전국적 요리 열풍을 이끈 백종원은 치와와 커플의 신혼 선물로 특급 레시피를 준비했다. 그는 김국진과 강수지 커플처럼 색깔이 곱고, 대추 청으로 은은한 맛을 낸 '4색 무지개떡'의 비법을 전수했다.

치와와 커플에게 비법 전수를 하는 중 백종원은 "만약 결혼하지 않았다면 나도 불청에 출연했을 것"이라고 말해 놀라움을 자아냈다. 김국진이 "선생님이 '불타는 청춘'에 출연했다면 여기서 소유진 씨를 만나서 결혼했을 것"이고 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매주 화요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백종원 | 불타는 청춘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