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뮤지컬 ‘도그파이트’, 영화 ‘위대한 쇼맨’ 작곡가 음악으로 가득…6월 개막
2018. 04.17(화) 15:36
도그파이트
도그파이트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뮤지컬 ‘도그파이트’의 메인포스터가 공개됐다.

한국 초연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뮤지컬 ‘도그파이트’(연출 노우성)가 오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서울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을 펼친다.

공개된 ‘도그파이트’의 메인포스터에는 맞잡은 두 손 안에 두 남녀가 서로를 바라보며 마주한 모습이 담겼다. 이어 ‘도그파이트’의 영문 제목과 함께 동명의 영화의 한국 개봉 제목인 ‘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이라는 부제가 담겨 더욱 기대를 모으고 있다.

‘도그파이트’는 뮤지컬계의 떠오르는 신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지난 2012년 오프브로드웨이에서 초연, 평단의 호평과 흥행으로 유럽, 호주, 일본까지 전 세계적인 사랑을 받아 화제를 모으고 있다.

특히 벤제이파섹과 저스틴 폴은 지난해 전세계를 사로잡은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로 사랑 받고 있으며, 그들의 음악으로 가득 찬 ‘도그파이트’는 로맨틱한 선율과 흥겨운 음악의 조화로 관객들의 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도그파이트’는 개막에 앞서 오는 4월 23일 오후 2시 각종 예매사이트를 통해 티켓 오픈을 진행한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도그파이트’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그파이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