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china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SBS "'정글의 법칙' 말레이시아 탐험 준비 중"
2018. 04.17(화) 16:42
정글의 법칙 남극 편 제작발표회
정글의 법칙 남극 편 제작발표회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정글의 법칙'이 한번 더 말레이시아로 떠난다.

17일 SBS 예능 프로그램 '정글의 법칙'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제작진이 말레이시아에서 새 탐험을 준비 중이다. 현재 제작진이 사전 답사와 캐스팅 및 출국 시기를 조율 중이다. 구체적으로 정해진 바는 없다"고 밝혔다.

'정글의 법칙'에서 말레이시아가 등장하는 것은 이번이 세 번째다. 2014년 보르네오 편, 2015년 인도차이나 편에서 말레이시아 정글이 등장했던 것.

이와 관련 제작진은 "이번 시즌 제목은 '정글의 법칙 IN 말레이시아'가 아닌 '정글의 법칙 IN 사바'가 될 예정이다. 말레이시아 보르네오 섬의 주 사바를 배경으로 탐험을 진행하기 때문"이라고 설명했다.

'정글의 법칙'은 현재 300회 특집 남극 편이 방송 중이다. 새로운 말레이시아 탐험은 남극 편 후속인 멕시코 편 이후로 전파를 탈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밤 10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정글의 법칙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