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지창욱·강하늘, 육군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오디션 참여
2018. 04.17(화) 16:47
신흥무관학교, 지창욱 강하늘
신흥무관학교, 지창욱 강하늘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배우 지창욱 강하늘이 육군 제작 뮤지컬 '신흥무관학교' 오디션에 참여했다.

17일 뮤지컬 제작사 쇼노트 측은 티브이데일리에 "지창욱과 강하늘이 이날 진행된 '신흥무관학교' 오디션에 참여했다. 하지만 출연 여부에 대해서는 정해진 바가 없다"고 밝혔다.

'신흥무관학교'는 1910년 국권을 빼앗긴 조국을 되찾기 위해 전국 각지에서 만주로 모여든 청년들이 신흥무관학교를 건립하고, 일제 사주를 받은 마적단의 위협을 극복해 독립투사로 성장하는 모습을 담은 뮤지컬이다. 육군이 제작하고 쇼노트가 제작을 돕고 있다.

육군은 장병과 국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뮤지컬을 제작하기 위해 지난해 2월 전 장병을 대상으로 소재 공모를 했고, 응모한 총 300여 편의 소재를 대상으로 심사를 해 독립군과 광복군의 숭고한 애국정신과 군인정신을 잇는 '신흥무관학교'를 뮤지컬 소재로 최종 선정했다.

과거 지창욱과 강하늘은 뮤지컬 '쓰릴 미'에서 함께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신흥무관학교'에서 함께 호흡을 맞출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신흥무관학교'는 9월 서울 용산구 용산동 국립중앙박물관 내 극장 '용'에서 20회 공연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황서연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티브이데일리 DB]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황서연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하늘 | 신흥무관학교 | 지창욱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