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데일리신곡] JBJ, 애틋한 마지막 타이틀곡 '부를게'
2018. 04.17(화) 18:00
JBJ
JBJ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그룹 JBJ가 프로젝트 활동 중 발매하는 마지막곡 '부를게'를 공개했다.

JBJ의 새 앨범 '뉴 문(NEW MOON)'이 17일 저녁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발매됐다.

'뉴 문'은 밝게 빛나는 초승달처럼 온 세상을 기적의 빛깔로 물들였던 JBJ의 새로운 시작을 알린다는 의미를 담은 앨범이다.

'판타지' '꽃이야' 등 기존에 발매됐던 13곡과 더불어 신곡 3곡이 수록됐다. 이에 지난 7개월 간 활동했던 JBJ의 추억들과 발자취들을 돌이켜볼 수 있다.

타이틀곡 '부를게'는 지금의 JBJ가 있게끔 염원해 준 팬들을 향한 멤버들의 진심과 감사의 메시지가 고스란히 담겼다. "지금 이 시간을 넘어, 너의 이름을 꼭 부르겠다"는 진솔하고 애틋한 가사가 돋보인다.

해당 곡은 작곡가 코랑이가 프로듀싱을 맡았고, JBJ의 래퍼라인 김상균, 권현빈이 작사에 참여해 JBJ만의 감성과 진정성을 높였다.

지난해 '프로듀스101'을 통해 데뷔한 프로젝트 그룹 JBJ는 이후 음악방송 1위, 단독콘서트 성료, 아시아 6개국 투어 등 신인으로는 이례적인 값진 성과를 기록했다. 예정된 7개월 간의 프로젝트 활동을 마무리 짓는 오는 30일 공식 해산을 앞두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오지원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페이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오지원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