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빅스 라비·혁, 새 앨범 발매 소감 "많은 생각과 감정 담겨있는 앨범"
2018. 04.17(화) 20:28
빅스
빅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그룹 빅스 라비와 혁이 새 앨범 발매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라비는 17일 자신의 SNS에 "드디어 발매되었습니다. 유독 더 많은 생각과 감정들이 담겨있는 앨범이네요. 소중한 스탈라잇 항상 감사합니다"는 글과 함께 앨범 자켓 사진을 게재했다.

혁 또한 같은 날 자신의 SNS에 컴백 소감을 밝혔다. 혁은 "오늘은 컴백하기 좋은날. 이번 앨범은 곡에도 참여하게 되면서 그만큼 힘든 부분도 있고 고민 또한 많았지만 많은 것을 배우고 느낄 수 있었던 정규앨범!! 이제는 걱정보단 여러분들과 즐기면서 활동하는 일만 남았네요~ 다들 즐겁게 아자아자 화이팅!! #eau_de_vixx #trigger #good_day #navy_shining_gold"는 글과 함께 자신의 사진을 첨부했다.

빅스의 새 앨범 '오 드 빅스'는 거부할 수 없는 빅스만의 향기를 콘셉트로 한 앨범이다. 이에 맞춰 빅스는 조향사로 변신했다. 특히 향이라는 후각적 소재를 시청각적으로 풀어낸 독특한 콘셉트로 눈길을 끌고 있다.

타이틀곡 '향(Scentist)'은 몽환적이며 트렌디한 사운드가 인상적인 퓨쳐(Future) EDM 곡이다. 강렬하고 펀치감 있는 베이스가 특징이며 딥하우스가 가미된 트랙 위에 그루비한 보컬이 어우러져 더욱 매혹적인 사운드를 완성했다.

빅스는 17일 앨범을 발매하고 본격적인 활동에 박차를 가한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라비, 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레오 | 빅스 |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