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클레어의 카메라' 이자벨 위페르X김민희, 칸의 두 여인
2018. 04.20(금) 09:37
클레어의 카메라
클레어의 카메라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클레어의 카메라'의 배우 이자벨 위페르와 김민희가 프랑스 칸에서 포착됐다.

'클레어의 카메라'(감독 홍상수·제작 영화사 전원사) 측은 20일 캐릭터 포스터를 공개했다.

'클레어의 카메라'는 영화제 기간 중 우연히 칸에서 만나 클레어(이자벨 위페르)와 만희(김민희)의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홍상수 감독의 신작이자 이자벨 위페르, 김민희의 첫 만남으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캐릭터 포스터 2종에는 각각 다른 분위기와 매력으로 칸의 공간을 채우고 있는 클레어와 만희의 모습이 담겨 있다. 먼저 칸의 푸른 하늘을 배경으로 계단 꼭대기에 서 있는 클레어의 포스터에서는 이자벨 위페르의 강렬한 존재감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노란 빛깔의 트렌치코트와 페도라, 선글라스와 바다색을 닮은 가방을 메고 어딘가를 응시하는 클레어의 모습이 깊은 인상을 남긴다.

만희의 포스터에는 테이블에 앉아 무언가를 쓰고 있는 그의 모습이 담겨 있다. 올블랙 의상을 입은 김민희의 조심스러운 움직임과 진지한 표정이 그가 무엇을 하는지 궁금증을 불러일으킨다. 25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클레어의 카메라'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민희 | 이자벨 위페르 | 클레어의 카메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