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신예 유인혁, SBS 새 아침드라마 '나도 엄마야' 출연 확정 "좋은 추억 될 것 같다"
2018. 04.26(목) 09:12
나도 엄마야 유인혁
나도 엄마야 유인혁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배우 유인혁이 '나도 엄마야'에 출연한다.

소속사 매니지먼트 해냄은 26일 "유인혁이 SBS 새 아침일일드라마 '나도 엄마야'(극본 이근영·연출 배태섭)에 출연하게 됐다"고 전했다.

'나도 엄마야'는 극 중 최경신(우희진)이 윤지영(이인혜)에게 대리모(의뢰 부부의 체외수정을 통한 임신)출산 의뢰를 부탁하게 되면서 겪게 되면서 발생하는 모성의 갈등을 겪던 대리모 의뢰 여성의 이야기를 다룬 이야기로 4월 말부터 촬영에 들어갈 예정이다.

유인혁은 극중 주인공 윤지영(이인혜)의 남동생 지세영 역을 연기한다. 그는 천방지축 철부지 예비역으로 누나 윤지영의 대리모 사실을 알고 반대하지만 조카가 태어나자 그 누구보다 조카를 아끼고 사랑하는 최고의 조카바보 삼촌으로 거듭나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다.

또한 유인혁은 소속사를 통해 "신인배우로서 많이 배우고 좋은 추억과 경험을 쌓게 될 것 같다"는 출연 소감을 전했다.

유인혁은 서울예대 연기과를 졸업한 비주얼과 연기력이 출중한 신예배우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매니지먼트 해냄]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나도 엄마야 | 유인혁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