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선강탈] '2TV 생생정보' 장난감 햄버거, 이색적인 빵+불고기의 조화 '어디?'
2018. 04.26(목) 19:05
2TV 생생정보 장난감 햄버거
2TV 생생정보 장난감 햄버거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소개된 장난감 햄버거와 삼피갈비 맛집이 화제다.

26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유별난 맛집' 코너에서는 장난감 햄버거와 삼피갈비 맛집이 소개됐다.

이날 '2TV 생생정보' 제작진은 서울시 마포구에 위치한 장난감 햄버거 맛집을 찾았다. 장난감 햄버거 맛집은 입구부터 심상치 않았다. 장난감 인테리어가 시선을 끈 것.

장난감 햄버거 맛집 안에는 장난감으로 가득했다. 이윽고 손님 상에 서빙 된 햄버거는 장난감 모양으로 돼 있어 시선을 끌었다. 장난감 모양으로 구운 빵과 다양한 재료들로 어우러진 장난감 햄버거를 보자 손님들은 사진 찍기 바빴다.

외국인의 입맛까지 사로잡은 장난감 햄버거는 어떻게 만들어지는 걸까. 맛집 주인은 장난감 햄버거에 대해 "진짜 장난감을 똑같이 따라 만들었다"고 말했다.

장난감 모양의 빵틀을 맞춤 제작했다고. 장난감 틀에 넣은 반죽을 오븐에 구우면 보기만해도 깜찍한 장난감 빵이 만들어진다. 다양한 식재료로 다양한 색깔의 햄버거 빵을 만들어 눈길을 끌었다.

장난감 햄버거 빵 색깔은 손님이 원하는 대로 선택할 수 있다.

[티브이데일리 최하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최하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2TV 생생정보 | 장난감 햄버거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