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키스 먼저’ 김선아 “아침에도 감우성에게 ‘굿모닝’ 문자 받아” [인터뷰 맛보기]
2018. 04.27(금) 07:00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인터뷰
키스 먼저 할까요 김선아 인터뷰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김선아가 감우성에게 문자를 받았다고 했다.

김선아는 26일 오후 서울 강남구의 한 카페에서 진행된 SBS 월화 드라마 ‘키스 먼저 할까요?’(극본 배유미 연출 손정현) 인터뷰에서 드라마에 출연하면서 지인들에게 문자를 받은 일화를 공개했다.

이날 김선아는 드라마에 출연한 후 지인들에게 연락이 많이 왔다고 했다. 그는 “나문희 선생님에게도 전화가 왔다. 나문희 선생님은 작품을 할 때마다 전화를 해주신다”고 말문을 열었다.

또한 “지금도 아버지라고 하는 윤주상 선생님도 전화를 해주셨다. 이번에는 배우 분들에게 연락을 많이 받았다”며 “그런 면에서 이번 작품이 좋았던 것 같다”고 전했다.

그러던 중 김선아는 자신이 연락을 받고 폭소를 했던 문자를 소개하기도 했다. 그는 “방송이 끝난 뒤 뜬금없이 ‘굿모닝’이라고 유해진 씨가 연락이 왔다”며 “연락을 받고 진짜 크게 웃었다”고 밝혔다.

극 중 안순진과 손무한은 아침에 일어나서 “굿모닝”이라고 아침 인사를 했다. 두 사람이 아침마다 건네는 “굿모닝” 인사는 시한부인 무한의 무사함과 또 평범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음을 확인하는 것이다.

김선아는 ‘키스 먼저 할까요?’가 종영하고 다음날 아침에도 감우성에게 ‘굿모닝’이라는 문자가 왔다고 했다.

‘키스 먼저 할까요?’는 손무한(감우성), 안순진(김선아) 성숙한 두 남녀의 서툰 사랑을 그린 멜로 드라마다. 김선아는 극 중 안순진 역을 맡아 감우성과 애틋하고 절절한 로맨스를 그려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굳피플]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선아 | 인터뷰 | 키스 먼저 할까요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