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벤져스’ 원년 멤버, 단체 타투로 끈끈한 팀워크 과시
2018. 05.08(화) 16:46
어벤져스 원년 멤버 단체 타투
어벤져스 원년 멤버 단체 타투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영화 ‘어벤져스’ 시리즈의 원년 멤버들이 단체 타투로 끈끈한 팀워크를 과시했다.

‘어벤져스’ 시리즈에서 아이언맨을 연기한 할리우드 배우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는 7일(현지시각) 자신의 SNS를 통해 ‘어벤져스’를 상징하는 타투를 공개했다.

‘어벤져스’ 원년 멤버인 ‘아이언맨’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블랙 위도우’ 스칼렛 요한슨, ‘캡틴 아메리카’ 크리스 에반스, ‘호크아이’ 제레미 레너는 어벤져스를 뜻하는 문양의 타투를 다함께 새겼다.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가 공개한 영상과 사진에는 어벤져스를 의미하는 A가 돋보이는 문양이 시선을 사로잡는다. 또한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를 비롯한 원년 멤버들은 타투이스트와 함께 어깨동무를 하고 사진을 찍고 있다.

한편, 영화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는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8일 기준 누전 관객수 900만 명을 돌파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출처=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로버트 다우니 주니어 | 어벤져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