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에녹·이정화·정상윤 등, 뮤지컬 '붉은 정원' 캐스팅 확정
2018. 05.09(수) 11:09
뮤지컬 붉은 정원 출연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에녹 이정화 박정원 송유택 김금나 정상윤
뮤지컬 붉은 정원 출연진 (왼쪽 위부터 시계 방향) 에녹 이정화 박정원 송유택 김금나 정상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붉은 정원' 출연진이 확정됐다.

9일 '붉은 정원'(연출 성재준)의 제작사 벨라뮤즈 측은 캐스팅 라인업을 공표했다.

먼저 뮤지컬 '나폴레옹', '살리에르', '바람과 함께 사라지다'에서 다양한 연기 스펙트럼을 보여준 연기파 배우 정상윤과 뮤지컬 '에드거 앨런 포', '배니싱', '브로드웨이 42번가'의 댄디한 이미지에 강렬한 남성미를 발산하는 배우 에녹이 작가 빅토르 역으로 나선다.

또한 치명적인 매력의 당차고 도도한 숙녀 지나 역에는 뮤지컬 '아이다', '닥터 지바고', 연극 '조제, 호랑이 그리고 물고기들' 등의 작품을 통해 관객들의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정화와 뮤지컬 '레베카', '맘마미아'와 '존 도우'를 통해 주가를 올리고 있는 배우 김금나가 캐스팅됐다.

자유롭고 순수한 영혼을 가진 소년 이반 역에는 뮤지컬 '여신님이 보고 계셔', '비스티', 연극 '아들' 등을 통해 관객들을 매료시킨 배우 박정원과 뮤지컬 '마마 돈 크라이', '줄리 앤 폴', '트레인스포팅'으로 다양한 매력을 뽐내며 사랑받고 있는 배우 송유택이 더블 캐스팅돼 기대를 모으고 있다.

크리에이티브 팀의 면모도 화려하다. 섬세한 심리묘사가 돋보이는 대사들과 서정적이고 아름다운 음악들은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에 의해 작품의 결에 맞는 깊이 있는 드라마와 음악으로 표현될 예정이다. 뮤지컬 '올슉업', '신과 함께-저승편', '풀하우스'에서 참신하고 색다른 연출력을 보여온 성재준이 연출로 참여한다. 또 뮤지컬 '라흐마니노프', '존 도우', '살리에르'를 통해 요즘 가장 주목받고 있는 작곡가이자 음악감독 이진욱과 뮤지컬 '레드북', '올슉업', '금강, 1894'의 안무 감독 홍유선 등 최고의 크리에이티브 팀이 합류해 창작 뮤지컬의 저력을 보여줄 것으로 보인다.

'붉은 정원'은 톨스토이, 도스토예프스키와 함께 러시아 3대 문호로 불리는 이반 투르게네프의 소설 '첫사랑'을 각색한 작품이다. 치열하고, 아름다우면서 위험한 첫사랑을 통해 성장하는 세 남녀의 이야기를 그린다.

극은 2016년 뮤지컬 '카라마조프'와 '줄리 앤 폴'로 CJ 문화재단 '스테이 지업' 공모에 선정됐던 신인 작가 정은비와 작곡가 김드리가 의기투합한 작품이다. 감정이 넘치지 않는 드라마와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음악들로 원작의 감동을 구현한다. 지난해 리딩 공연 당시에도 뮤지컬 관계자 및 관객들로부터 "밀도 높은 연기력과 완성도 있는 음악의 조화가 고혹적이다", "아름다운 음악과 연출이 원작보다 더 아름답게 표현됐다"는 호평을 받았다.

특히 원작 소설 '첫사랑'이 누구나 경험했을 첫사랑을 저자의 자전적인 이야기와 함께 담아낸 작품인 터. '붉은 정원' 측은 원작의 매력은 그대로 살리면서 인간 본연의 감성인 사랑에 대한 예술적 통찰을 무대화하는데 주력할 예정이다.

'붉은 정원'은 다음 달 29일부터 7월 29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동숭동 CJ 아지트 대학로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벨라뮤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뮤지컬 | 붉은정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