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V온에어] '집사부일체' 한지민, 법륜스님 소개 "늘 현명한 답 주는 분"
2018. 05.13(일) 19:45
집사부일체 한지민 법륜스님 소개
집사부일체 한지민 법륜스님 소개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한지민이 '집사부일체'에서 법륜스님을 소개했다.

13일 저녁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집사부일체'에서 이승기 이상윤 육성재 양세형 등 청춘 4인방은 새로운 사부를 찾아 나섰다.

이날 청춘 4인방은 새로운 사부에 대한 힌트를 위해 한지민과 전화에 나섰다. 한지민은 사부에 대해 "첫 번째로 제가 혼자 짝사랑하는 분"이라며 "제가 선물을 준비하기도 전에 거절하신 분이다"고 말했다.

이어 한지민은 "두 번째 힌트로 걸음이 엄청 빠르시다. 저랑 함께 해외에 나가신 적도 있다. 그런데 저를 내버려 두시고 먼저 떠나실 정도로 걸음이 빠르시다"고 했다.

이승기와 양세형 등이 여행 경위에 대해 묻자 그는 "단 둘이 여행 간 것은 아니고 개인적으로 여행을 갔다"며 "그냥 같이 한 공간에 있는 것만으로도 너무 좋고 만나 뵙기가 쉽지 않다"고 강조했다.

더불어 한지민은 "한 가지 힌트를 드리자면 제 인생에 어떤 큰 고민이나 질문에도 늘 저한테 현명한 답을 내려주시는 분"이라고 설명했다. 또한 "아마 궁금하신 거 여쭤보시면 되게 깔끔하고 명확한 명쾌한 답변을 주실 거니까 좋은 시간 되셨으면 좋겠다"고 강조했다.

한지민의 전화 힌트로 잔뜩 궁금증을 키운 청춘 4인방은 경주의 한 밭으로 향했다. 그 곳에는 법복을 입은 승려 여럿이 밭일을 하고 있었다. 조심스럽게 다가간 청춘 4인방은 안경을 쓰고 밭일을 하던 법륜스님을 발고 인사했다. 한지민이 말한 '집사부일체'의 새로운 사부는 바로 법륜스님이었던 것. 이에 청춘 4인방이 한지민처럼 법륜스님에게 어떤 깨달음을 얻을 수 있을지 기대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법륜스님 | 집사부일체 | 한지민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