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깜짝 출연, 휴 잭맨 SNS서 '투모로우' 삼매경 포착
2018. 05.14(월) 11:05
휴 잭맨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휴 잭맨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의 '복면가왕' 출연이 화제가 된 가운데 앞서 휴 잭맨 인스타그램을 통해 노래하는 '데드풀'이 포착된 바 있어 눈길을 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13일 MBC 예능프로그램 '미스터리 음악쇼 복면가왕'에 유니콘으로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됐다. 라이언 레이놀즈는 영화 '데드풀2' 홍보차 지난 1일 내한한 바 있고, 당시 공식 일정을 소화하기 전 '복면가왕' 스케줄을 비밀리에 소화한 사실이 뒤늦게 밝혀지며 반가움이 더해진 것.

라이언 레이놀즈는 아내 블레이크 라이블리에게조차 '복면가왕' 출연 소식을 알리지 않았다며 비공식 일정 보안을 지키기 위해 철저히 비밀 유지를 한 사실을 털어놨다.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출연은 데드풀이 복면가왕처럼 마스크를 착용하는 점이 끌렸고, '복면가왕'이 미국 방송사 폭스를 통해 리메이크 되기에 원조 한국판에 출연한 깜짝 이벤트라고.

라이언 레이놀즈는 이날 '복면가왕'에서 영화 '애니' 주제가인 '투모로우'(Tomorrow)를 부르며 의외의(?) 미성을 뽐냈다. 하지만 앞서 라이언 레이놀즈가 '투모로우'를 부르던 영상이 휴 잭맨 인스타그램에서 포착돼 눈길을 끈다.

휴 잭맨이 팬들에게 보낼 영상을 찍던 중 휴 잭맨의 침대에 '데드풀' 의상을 장착한 채 여유롭게 누워서 '투모로우'를 부르며 휴 잭맨을 방해하는 라이언 레이놀즈의 모습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누리꾼들은 라이언 레이놀즈의 18번 곡이 '투모로우' 아니냐며 즐거워했다.

한국 팬들에게 반가운 이벤트를 선사한 라이언 레이놀즈는 앞서도 '데드풀'의 한국 흥행 성적에 감사함을 드러냈고, 이번 '데드풀2' 내한 당시에도 한국 팬들을 향한 무한한 애정을 드러내며 "서울에서 살겠다"고 말한 바 있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MBC 방송화면 캡처, 휴 잭맨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