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일리신곡] 김성규, 군입대 전 팬들 향한 아쉬운 작별 인사 '머물러줘'
2018. 05.14(월) 12:01
인피니트 김성규
인피니트 김성규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그룹 인피니트 김성규가 첫 솔로 콘서트의 감동을 담은 라이브 음원으로 잠시 동안의 헤어짐에 대한 작별 인사를 대신했다.

김성규는 14일 낮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데뷔 첫 솔로 단독 콘서트 '샤인(SHINE)' 라이브 앨범 '김성규 샤인 라이브'를 발매했다.

이번 앨범에는 김성규가 콘서트에서 부른 '머물러줘'가 라이브 버전과 엔딩 피날레 버전 등 두 가지로 나뉘어 수록됐다. 이와 함께 스페셜 뮤직비디오 역시 공개됐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머물러줘'는 지난 2월 발매된 첫 솔로 정규 앨범 '10 스토리즈(Stories)' 수록곡으로, 김성규는 이번 콘서트에서 특유의 감미롭고 달달한 보이스로 라이브 무대를 꾸며 팬들의 만족감을 높였다. 또 함께 공개된 스페셜 뮤직비디오에는 생동감 넘치는 콘서트 실황 영상을 비롯해 솔로 앨범 녹음 장면, 콘서트 포스터 이미지 촬영 장면, 콘서트 리허설 장면 등 김성규의 다채로운 모습을 담아냈다.

특별히 이번 라이브 앨범은 오늘(14일) 육균 현역으로 입대하는 김성규의 군입대 전 마지막 발표 음원이라는 점에서 남다른 의미를 더하고 있다. 잠시 동안 가수로서 모습을 보여줄 수 없는 김성규가 그동안 함께해온 팬들에게 이별의 아쉬운 마음을 담아 '머물러줘'에 녹여낸 만큼 그를 사랑하는 수많은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과 같은 의미로 다가올 것으로 여겨진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성규 | 머물러줘 | 인피니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