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외신도 주목한 ‘데드풀2’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시너지의 정석
2018. 05.15(화) 22:37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데드풀2 예매율 개봉 내한
라이언 레이놀즈 복면가왕 데드풀2 예매율 개봉 내한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외신이 미국이 리메이크를 확정 지은 ‘복면가왕’과 할리우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출연 소식에 주목했다.

영화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의 주연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지난 5월 13일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됐다.

이는 앞서 라이언이 ‘데드풀2’ 홍보차 내한한 2일 당시, 녹화한 촬영분으로 알려졌다. 이날 라이언은 '못된 유니콘 앞통수에 뿔난다'는 이름으로 유니콘 가면을 쓰고 등장해 뮤지컬 '애니' OST '투모로우'를 열창해 화제가 됐다.

라이언은 미국 인기 드라마 ‘섹스 앤 더 시티’ 출연자로 이름을 알렸을 뿐 아니라, 인생작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데드풀’ 시리즈로 세계적 배우가 된지 오래다.

이런 라이언의 ‘복면가왕’ 출연 소식에 해외도 주목했다. 우선 영국 유명 언론 데일리메일은 ‘복면가왕’ 동영상과 함께 라이언의 출연을 대서특필했다.

미국 매체 할리우드 리포터 역시 ‘복면가왕’의 포맷과 인기를 설명하기도 했다. 매체는 “가명을 쓴 유명인사들이 노래를 부르는 프로그램으로 정체성과 직업을 알려주지 않기 때문에 덜 알려진 가수들이 관심을 끌 수 있다. 록 밴드 국카스텐 보컬 하현우가 데뷔 후 가장 인기를 끌었다”라고 보도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더군다나 ‘복면가왕’은 오는 6월부터 미국에서 리메이크로 제작될 예정이다. 수입사는 폭스로 알려진 가운데, 세계적 셀러브리티 라이언의 ‘복면가왕’ 출연이 향후 미국 리메이크에 있어서도 시너지를 일으킬 것으로 보인다.

라이언이 주연으로 나선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았다. 오는 16일 개봉.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드풀2 | 라이언 레이놀즈 | 복면가왕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