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데드풀2' 개봉 D-day, 관람 자극 매력 포인트 공개
2018. 05.16(수) 09:14
데드풀2
데드풀2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데드풀2'가 극장가에 상륙했다.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 측은 16일 매력 포인트를 공개했다.

◆ 업그레이드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

'데드풀2'는 전편인 '데드풀'보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케일의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를 선보인다. 연출을 맡은 데이빗 레이치 감독은 그간 독보적인 액션 시퀀스 연출과 세련되고 감각적인 미장센을 선보여왔으며, 이번 작품에서도 고공낙하 액션 및 도심 한가운데에서 펼쳐지는 대규모 전투 등 박진감 넘치는 장면들을 선보였다. 함께 작업한 제작진들 역시 "세계에서 가장 뛰어난 액션 감독 중 한 명인 그가 이번 작품의 액션 수준을 엄청나게 올렸다" "지금까지 한 번도 시도된 적 없었던 시퀀스들이 나온다"라고 극찬해 궁금증을 자아내고 있다.

◆ 매력만점 새 히어로들과 환상 '케미'

이번 작품에는 새로운 캐릭터인 케이블(조쉬 브롤린)과 도미노(재지 비츠), 또 다른 엑스포스 멤버들이 연기 앙상블을 선보인다. 시종일관 잔망스러움을 뿜어대는 데드풀(라이언 레이놀즈)이 묵직한 카리스마의 케이블과 쿨한 매력의 도미노를 만나면서 폭소 만발의 상황들이 연출된다. 여기에 놀라운 능력을 가진 엑스포스 멤버들과 엉뚱한 매력을 뽐내는 일반인 피터(롭 딜레이니)까지, 거부할 수 없는 매력의 캐릭터들이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 더욱 화끈해진 유머와 대체 불가 구강 액션

데드풀의 주특기인 거침없는 구강 액션과 특유의 유머 코드도 더욱 화끈하고 강렬해졌다. 전편에서 관객에게 말을 거는 등 독특하고 유쾌한 매력을 선보였던 데드풀이 이번에는 더욱 찰진 대사를 선보여 폭소를 자아낸다.

더불어 '데드풀2'는 아이맥스(IMAX)로 관람하는 관객들을 대상으로 한정판 오리지널 아이맥스 포스터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해 관객들의 관람 욕구를 자극하고 있다. 증정되는 포스터는 앞서 공개된 아이맥스 특별 포스터 영문 버전을 한정판으로 제작한 것으로, 일러스트로 그려진 귀여운 데드풀과 엑스포스 멤버들 잔망스러운 매력을 발산한다.

'데드풀2'는 액션은 기본, 거침없는 입담과 유머로 중무장한 마블 역사상 가장 매력 터지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 않는 팀을 결성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데드풀2'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데드풀2 | 라이언 레이놀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