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바웃타임' 이상윤 "이성경과 9살 차? 키 '케미'로 극복 가능"
2018. 05.17(목) 14:55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어바웃타임' 이상윤이 상대 배우와의 나이차에 대해 언급했다.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 이하 '어바웃타임') 제작발표회가 17일 오후 서울 영등포 타임스퀘어 아모리스홀에서 진행됐다. 이날 현장에는 김형식 감독을 비롯해 배우 이상윤, 이성경, 임세미, 김로운이 참석했다. 기존에 참석이 예정돼 있던 배우 이서원은 강제 추행 및 특수 협박 혐의로 경찰 조사를 받고 있는 상황이 밝혀져 16일 하차가 결정, 자리에 함께하지 않았다.

두 주연 배우인 이상윤과 이성경은 각각 1981년, 1990년 생으로 9살 차이가 난다. 이상윤은 이를 언급하며 "9살이면 차이가 크지 않다. 한 바퀴도 안 돌지 않았냐"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감독과 이야기를 나눴다는 이상윤은 "감독님이 스스로 시청자 입장에서 생각했을 때 저와 이성경이 둘 다 길쭉길쭉해서 연기 호흡에 궁금증이 생길 것 같다고 하셨다"며 "그런 면에서 신장의 비슷함이 나이차를 극복할 수 있지 않을까"라고 덧붙였다.

그럼에도 많은 노력을 하고 있다는 이상윤은 "비주얼적으로 밀리면 안 되겠다는 생각에 피부과도 다니고 살도 빼고, 헤어나 옷도 신경 쓰고 있다"고 설명했다.

'어바웃타임'은 수명시계를 보는 능력을 지닌 여자 최미카(이성경)와 악연인지 인연인지 모를 운명에 엮인 남자 이도하(이상윤)가 만나 사랑만이 구현할 수 있는 마법 같은 순간을 담아낸 운명 구원 로맨스다. 21일을 시작으로 매주 월, 화요일 밤 9시 30분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신정헌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 이상윤 | 이성경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