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컬투쇼' 볼빨간 사춘기 "다음 주 컴백, '바람사람'과 '여행'이 더블 타이틀곡"
2018. 05.17(목) 15:32
차태현X볼빨간 사춘기
차태현X볼빨간 사춘기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그룹 볼빨간 사춘기가 컴백을 예고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SBS 라디오 파워FM '두시탈출 컬투쇼'(이하 '컬투쇼')에는 배우 차태현이 스페셜 DJ로 출연해 기존 DJ 김태균과 진행 호흡을 맞춘 가운데, 볼빨간 사춘기(안지영 우지윤)가 게스트로 출연했다.

이날 김태균은 "박보영, 박준형, 엄지원, 조정석까지 이틀간 스페셜 DJ를 해줬다"며 차태현에 압박 아닌 압박을 가했다. 차태현은 "계속 이틀을 강조하는 거 보니까 하루 더 나오라는 거냐"고 반응했다.

이어 볼빨간 사춘기의 출연이 예고되자 차태현은 "나한테도 라이브 하라고 하지 않았냐. 그럼 볼빨간 사춘기 앞에서 라이브 하는 거냐"며 당황했다. 잠시 후 등장한 볼빨간 사춘기는 다음 주에 컴백한다며 "'컬투쇼'를 좋아해서 먼저 나왔다"고 얘기했다.

우지윤은 "7곡 정도 수록된 앨범이 나온다"고 밝혔다. 안지영은 "지난 번이 소녀 같은 콘셉트였다면 이번에는 동화 같은 콘셉트가 될 것"이라고 스포 했다. 또 안지영은 '바람사람'과 '여행'이 더블 타이틀곡으로 선정됐다는 것 말고는 아무것도 공개하지 않아 신곡에 대한 궁금증을 높였다.

볼빨간 사춘기는 24일 저녁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신곡을 발표한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SBS 보는 라디오 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볼빨간 사춘기 | 차태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