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어바웃타임’ 이서원→김동준 확정, 촬영 위해 개인 일정 취소 [공식입장]
2018. 05.17(목) 17:18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배우 김동준이 ‘어바웃타임’ 이서원의 빈자리를 채우게 됐다.

케이블TV tvN 새 월화드라마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극본 추혜미·연출 김형식, 이하 ‘어바웃타임’) 측은 17일 오후 “김동준을 조재유 역에 캐스팅 완료하였습니다”라고 공식입장을 밝혔다.

이어 “‘어바웃타임’에 긴급 합류한 김동준은 현재 모든 개인 일정을 취소하고 촬영 준비에 돌입, 곧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라고 덧붙였다.

극 중 모짜르트에 버금가는 뮤지컬 음악계의 천재라는 업계 평을 받는 뮤지컬 음악 감독 조재유 역을 맡았던 이서원은 지난달 8일 동료 여성 연예인을 성추행하고 흉기를 이용해 협박한 혐의로 검찰 조사를 받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이서원의 소속사 블러썸엔터테인먼트는 해당 사건이 보도된 16일 변명의 여지가 없다면서 사죄의 뜻을 밝혔다. ‘어바웃타임’ 측도 당일 이서원의 하차를 알렸다.

이미 촬영의 70%가 진행된 상황에서 김동준이 급히 이서원을 대신해 촬영에 투입, 조재유 역으로 시청자들과 만나게 됐다. 그럼에도 ‘어바웃타임’ 측은 기존 방송 일정에 차질 없이 촬영을 진행, 좋은 작품을 선보일 것이라는 각오를 전했다.

이하 ‘어바웃타임’ 측 공식입장

tvN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 측은 오늘(17일) 배우 김동준을 조재유 역에 캐스팅 완료하였습니다.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에 긴급 합류한 김동준은 현재 모든 개인 일정을 취소하고 촬영 준비에 돌입,

곧 첫 촬영을 시작할 예정입니다.

김동준을 캐스팅한 ‘멈추고 싶은 순간: 어바웃타임’은 기존 방송 일정에 차질이 없도록 촬영을 진행, 시청자 분들께 좋은 작품을 선보일 수 있게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티브이데일리 조혜진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송선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조혜진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