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박하나 '인형의집' 촬영 뒷모습 포착, 5월의 신부 '눈길'
2018. 05.17(목) 17:31
인형의 집 박하나
인형의 집 박하나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박하나의 '인형의 집' 촬영 뒷모습이 포착됐다.

17일 소속사 FN엔터테인먼트는 KBS2 일일드라마 '인형의 집'(극본 김예나·연출 김상휘) 촬영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극 중 홍세연(박하나)의 언약식이 담겼다.

앞서 16일 방송된 '인형의 집' 58회에서는 은경혜(왕빛나)가 홍세연과 이재준(이은형)의 언약식을 파토내려는 모습이 담겼다. 이에 오늘(17일) 방송될 59회에서 홍세연의 언약식이 무사히 끝날 수 있을지 긴장감을 자아냈다.

이 가운데 사진 속 박하나는 순백의 드레스를 입고 이목을 끌었다. 화관을 쓴 박하나의 화사한 모습이 극 중 캔디처럼 꿋꿋한 홍세연을 연상케 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박하나는 '인형의 집'을 통해 특유의 사랑스럽고 진실된 모습뿐만 아니라 그 안의 깊은 감정까지 연기로 표현해내 호평을 얻고 있다.

'인형의 집'은 재벌가 집사로 이중생활을 하는 금영숙(최명길)의 애끓는 모정으로 뒤틀어진 두 여자의 사랑과 우정, 배신을 담은 드라마다. 매일 저녁 7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FN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박하나 | 인형의 집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