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여자)아이들, 데뷔곡 '라타타' MV 공개 2주 만에 천만 뷰 돌파
2018. 05.17(목) 17:44
(여자)아이들
(여자)아이들 '라타타'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신인 그룹 (여자)아이들의 행보가 심상치 않다.

(여자)아이들은 지난 2일 첫 번째 데뷔 앨범 '아이 엠(I am)' 발매와 동시에 타이틀곡 '라타타'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라타타' 뮤직비디오는 공개된 지 2주 만에 1000만 뷰를 돌파했다.

'라타타'는 멤버 소연이 작곡가 빅싼초와 함께 작사, 작곡에 참여한 곡이다. 강한 후렴구가 인상적인 뭄바톤 장르로 차분하지만 열정적인 비트 위에 사랑에 빠져 이 밤을 불태우도록 신나게 춤추고 싶은 마음을 '라타타'라는 의성어로 표현했다.

(여자)아이들은 데뷔 후 아이튠즈 K-팝 차트에서 '라타타'로 미국 영국 호주 캐나다 싱가포르 등 전 세계 11개 지역 1위를 차지, 신인으로서는 이례적인 성과를 세웠다. 또 지난 10일에는 빌보드 월드 앨범 차트에 7위에 이름을 올리면서 활약을 펼치고 있다.

(여자)아이들은 '나'라는 뜻을 가진 앨범명 '아이 엠'에 걸맞게 6명의 각기 다른 색깔을 보여주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윤송희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큐브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윤송희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여자)아이들 | 라타타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