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우주미키 유정ㆍ루다, 깜찍함으로 무장한 화보 공개
2018. 05.17(목) 18:14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프로젝트 그룹 우주미키의 루다, 유정의 화보가 공개돼 이목을 끌고 있다.

우주소녀와 위키미키의 소속사 스타쉽엔터테인먼트와 판타지오뮤직은 16일 오후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 채널에 우주미키의 루다와 유정의 화보를 게재했다.

공개된 화보에서 두 사람은 귀여움이 묻어나는 스포티룩을 입고 있다. 파란색의 탑과 흰색 숏팬츠를 입은 루다는 사랑스러운 양 갈래 헤어로 상큼함을 한껏 뽐냈고, 유정은 흰색 상의와 파란색의 스커트를 입고 헤어에 푸른색의 깜찍한 리본을 달아 귀여운 매력을 배가시켰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두 사람에 앞서 우주미키의 설아(우주소녀)와 도연(위키미키) 역시 지난 15일 청량감 넘치는 블루(BLUE) 화보를 먼저 공개해 눈길을 끈 바 있다.

한편, '우주미키'는 오는 6월 싱글을 발표하며 본격적인 프로젝트 그룹 활동에 돌입할 예정이다. 콘셉트는 큐티 걸크러쉬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스타쉽엔터테인먼트, 판타지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