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내멋대로', 방탄소년단 따라잡을 '가방탄소년단' 등장
2018. 05.17(목) 18:22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내멋대로'에 방탄소년단을 따라잡을 신인 그룹 가방탄소년단이 등장한다.

18일 첫 방송되는 종합편성채널 MBN 새 예능프로그램 '폼나게 가자, 내멋대로'(이하 '내멋대로')에서는 가수 이승철, 배우 류수영, 가수 앤디, 강사 김창옥이 무주 적상산으로 떠나는 모습이 그려진다.

'내멋대로'는 자신만의 인생 장소로 떠나는 4인 4색 낭만여행 프로그램이다. 각각 다른 개성을 지닌 네 남자의 매력과 함께 기존에 볼 수 없었던 새로운 요리 레시피와 여행 코스 등이 더해져 프로그램에 활력을 더할 전망이다.

공개된 예고편에서 무주의 적상산으로 떠난 이들은 정상에서 휴대용 의자 가방에 앉아 멋진 포즈를 취했다. 이어 그들은 "안녕하세요! 우리는 가방탄소년단 입니다"를 외쳐 현장을 폭소케 했다. 평균 연령 44세 '아재'들로 구성된 이들은 스웩(SWAG) 넘치는 외침도 잠시, 다소 민망한 듯 "BTS 인사하기 어렵네", "우리 맹구 같아", "안녕히 가세요" 등의 반응을 보였다.

뿐만 아니라 이날 방송에서는 유쾌한 낭만여행을 즐기던 네 남자들은 이전엔 알지 못했던 서로의 특별한 공통점을 발견, 시청자들의 궁금증을 증폭시킬 예정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방송.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멋대로 | 방탄소년단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