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유하나, 이용규 위해 19금 특급 내조 “때론 앞치마만 입고 있기도 해”
2018. 05.17(목) 18:44
유하나, 이용규
유하나, 이용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배우 유하나가 남편 이용규를 향한 19금 특급 내조법을 공개했다.

17일 방송되는 MBN ‘리얼 마켓 토크, 카트쇼2’에는 주부 9단 특집으로 방송인 최은경과 배우 유하나가 출연했다.

결혼 8년차 주부 유하나는 남편인 야구선수 이용규를 위해 남다른 내조 비법을 공개했다. 유하나는 “남편 이용규 내조에 신경을 쓰는 편인데 남편이 음식 말고는 칭찬을 잘 해주지 않는다”고 밝혔다.

이어 “아름다움을 유지하는 것도 내조라 생각한다. 때로는 앞치마만 입고 있던 적도 있는데 칭찬은 안 해준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다.

더구나 유하나는 이용규를 위한 19금 특급 내조에 당황한 게스트들을 향해 “왜요? 다른 분들은 안 해 보셨어요?”라며 당당한 표정을 지었다. 유하나는 “결혼 하기 전, 남편은 야구보다 제가 1순위라 했었는데 지금은 제가 어디 있는지도 모른다”며 서러움을 토로했다.

또한 한식 자격증을 보유한 유하나는 “신혼 때에는 10첩 반상을 차려줬다. 지금은 조금 줄여 8첩 정도를 챙겨 주고 있다”고 말하며 남편을 향한 여전한 애정을 드러냈다.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 출처 = MBN]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신상민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