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 "프랑스-독일 국경 넘기, 동네 다니는 듯"
2018. 05.17(목) 18:49
선을 넘는 녀석들
선을 넘는 녀석들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선을 넘는 녀석들' 김구라가 프랑스-독일 간 국경을 자유롭게 넘나드는 모습에 놀라움을 표했다.

18일 방송되는 MBC 예능프로그램 '선을 넘는 녀석들'에서는 프랑스-독일 국경을 넘는 모습이 전파를 탄다. 이날 방송에서는 과거 히틀러, 나치 만행의 반성과 아픔을 들여다보는 역사 여행이 펼쳐질 예정이다.

앞서 진행된 녹화에서 국경을 넘기 전 김구라는 그룹 아스트로 차은우 따라잡기에 돌입한 듯 롱 코트로 한껏 멋을 부려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에 설민석은 "옛날에 영웅본색이라고 있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국경을 넘게 된 이들은 미국-멕시코 때와는 다른 국경 분위기에 당황하면서도 신기해한 것으로 전해져 궁금증을 유발한다. 이시영은 한껏 여유로워진 김구라를 놀리면서도 걸어서 국경을 넘는 가슴 벅찬 순간을 함께 만끽했다.

특히 김구라는 자유롭게 국경을 넘나드는 사람들을 보며 "동네 다니듯이 국경을 넘는다"며 유럽연합(EU) 국가 간 솅겐 조약 체결로 가능해진 걸어서 국경 넘기를 제대로 만끽했다.

방송에 앞서 공개된 사진에는 동갑내기 김구라와 설민석이 국경 선에서 역사적인 남북정상회담을 떠올리게 하는 포즈를 선보여 눈길을 끈다. 멤버들은 국경을 사이에 두고 즐거운 포토타임을 가졌다. 이시영과 차은우는 독일 여자와 프랑스 남자의 드라마틱한 감정을 연출하기도 했다. 18일 밤 9시 5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MBC]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김구라 | 선을 넘는 녀석들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