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해투3' 소유진 "백종원 만의 독특한 사과법? 아침밥으로 화해 시도"
2018. 05.17(목) 20:55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해피투게더 소유진 백종원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해피투게더3'에서 소유진이 남편 백종원만의 독특한 화해법을 공개한다.

17일 방송되는 KBS2 예능프로그램 '해피투게더3'(이하 '해투3')의 '야간 매점 리턴즈'에는 배우 소유진, 기은세, 미스코리아 강주은, 가수 별이 출연한다. 이들은 야간 매점 명예의 전당 자리를 놓고 야심찬 레시피로 치열한 야식 배틀을 펼칠 예정이다.

최근 진행된 녹화에서 소유진은 남편 백종원만의 독특한 사과 방법이 있다고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소유진은 "남편과 싸운 다음날 아침 식탁이 달라진다"며 "내가 좋아하는 음식을 해 놓으면 진짜 미안한 거고, 그냥 밥을 차려놓으면 '싸우지 말자'는 뜻이다. 특히나 정말 미안한 날은 아침부터 육수를 우러낸다"며 백종원만의 화해 시그널을 공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박명수는 "반칙이다. 안 먹을 수도 없지 않냐. 냄새가 나는데"라고 일갈해 폭소를 더하며 화해를 위한 특별 메뉴에 대한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이와 함께 소유진은 자신의 사과 방법 또한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소유진은 "애교가 가득 담긴 문자를 하루 종일 보낸다"면서 백종원을 순식간에 녹이는 특급 비법까지 공개했다. 이날 소유진은 결혼 생활의 장단점을 적나라하게 폭로한 데 이어, 달달한 사랑꾼 면모를 보이는 등 백종원을 들었다 놨다 하는 밀당 토크로 스튜디오를 들썩이게 했다는 후문이다. 17일 밤 11시 1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김수영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K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수영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백종원 | 소유진 | 소유진 백종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