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TV온에어] '인생술집' 태진아, 강남·김희철 감동시킨 후배 사랑
2018. 05.17(목) 23:32
인생술집
인생술집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인생술집'에서 태진아의 후배 사랑이 많은 이들을 감동시켰다.

17일 밤 방송된 케이블TV tvN 예능프로그램 '인생술집'에서는 가수 태진아와 강남이 게스트로 출연했다.

최근 교통사고를 당한 강남은 "살짝 목은 아프지만 괜찮다"며 현재 몸 상태에 대해 밝혔다.

강남은 지난달 28일 도로 위에서 5중 추돌사고를 당했다. 충북대병원으로 후송돼 응급처치를 받고 이후 서울 성모 병원으로 이송돼 정밀 검사를 받았다.

이어 그는 "가고 있었는데 차 사고가 났다. 5중 추돌 사고로 꽝꽝꽝 받았다"며 아찔했던 당시 상황을 설명했다.

강남은 사고를 떠올리며 태진아에게 감동받은 일화를 밝혔다. 그는 "태진아 선배님께서 병원에 데려다주시고 치료비도 다 내주셨다. 치료가 끝날 때까지 계속 옆에 있어주셨다. 정말 옆집 아저씨 같았다"며 고마움을 드러냈다.

이에 김희철은 "진짜 후배 사랑이 대단하시다"며 "이렇게 이모티콘도 보내주신다"고 자신의 휴대폰을 보이며 태진아의 인품을 칭찬했다.

이를 본 강남은 "누구한테 저렇게 하트를 많이 보내신 거냐"며 질투해 웃음을 선사했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tvN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강남 | 인생술집 | 태진아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