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TV 생생정보' 5천원 회덮밥·6천원 곤드레밥, 저렴한 가격의 감동
2018. 05.18(금) 19:02
2TV생생정보
2TV생생정보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2TV 생생정보'에서 5천원 회덮밥과 6천원 곤드레밥 맛집이 소개돼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18일 저녁 방송된 KBS2 교양프로그램 '2TV 생생정보'의 '초저가의 비밀' 코너에서는 저렴한 가격으로 회덮밥과 곤드레밥을 즐길 수 있는 맛집들이 소개됐다.

먼저 부산에 위치한 회덮밥 정식 맛집은 탱글탱글한 식감의 회와 아삭아삭한 채소가 더해진 회덮밥과 매운탕 그리고 달걀찜까지 구성해 5천원을 받았다.

주인장은 "회라고 하면 보통 비싸다고 생각하지 않냐. 조금 싸게 하면 손님들이 가게에 들어오는 문턱이 조금 낮아지지 않을까 생각했다"고 저렴한 가격으로 회덮밥을 파는 이유를 밝혔다.

해당 맛집은 회덮밥 외에도 다양한 회 메뉴로 손님들을 만족시키며 큰 인기를 얻었다.

다음 소개된 맛집은 서울 동대문구에 위치한 곤드레밥 맛집이었다. 곤드레나물밥에 청국장, 보쌈 여기에 8가지 제철나물까지 더해 차려진 푸짐한 한상이 단돈 6천원이었다.

손님들은 저렴한 가격에 부담없이 왔다가 푸짐한 한 상을 배불리 먹으며 만족스러워했다.

주인장은 그저 욕심없이 손님들이 맛있게 먹는 모습이 좋아 저렴한 가격을 유지하게 됐다고 밝혔다. 또 주인장 홀로 음식을 직접 만들기 때문에 저렴한 가격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했다.

실제로 주인장은 밥부터 모든 반찬 하나하나 직접 만들며 정성을 쏟아 부아 음식들의 맛을 배가시켰다.

[티브이데일리 김예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KBS2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예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곤드레밥 | 생생정보 | 회덮밥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