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드풀2' 누적 관객 수 200만 돌파, 북미서 '엑스맨' 시리즈 역대 최고 기록
2018. 05.21(월) 08:38
데드풀 2
데드풀 2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영화 '데드풀2'가 적수 없는 흥행 강자로 등극했다.

21일 오전 7시 영화진흥위원회 통합전산망 기준에 따르면 영화 '데드풀2'(감독 데이빗 레이치)가 누적 관객 수 200만 명을 돌파했다.

'데드풀2'는 역대 마블 청불 히어로 영화 오프닝 스코어 1위로 개봉해 5일 연속 부동의 박스오피스 정상을 지키며 개봉 첫 주말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했다.

게다가 개봉 6일만에 200만 관객을 돌파하며 거침없는 흥행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 이는 전작 '데드풀'보다 이틀 빠른 속도이며, '킹스맨: 시크릿 에이전트'보다 5일 빠른 속도다.

북미에서도 '데드풀2'는 '킹스맨: 골든 서클' 다음으로 R등급 오프닝 최고 흥행 수익, '엑스맨' 시리즈 역대 최고 기록을 세우며 개봉일 박스오피스 1위에 안착했다. 여기에 박스오피스 모조에 따르면 북미 주말 박스오피스 1위와 개봉 첫 주 오프닝 수익으로 전편보다 높은 약 1억3300만 달러를 기록할 것으로 전망됐다.

돌아온 라이언 레이놀즈의 '데드풀2'는 매력 넘치는 히어로 데드풀이 미래에서 온 위기의 히어로 케이블을 만나 원치않는 팀을 결성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렸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영화 '데드풀' 포스터]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영화이슈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