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NH48 쉬쟈치, 520 고백데이 팬미팅 성료 "목표는 TOP7"
2018. 05.21(월) 21:15
SNH48 쉬쟈치 팬미팅 현장
SNH48 쉬쟈치 팬미팅 현장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중국 걸그룹 SNH48 멤버 쉬쟈치(许佳琪)가 팬미팅을 성황리에 마쳤다.

쉬쟈치는 20일 오후(현지시간) 중국 상해에서 팬 사인회에 참석했다.

사인회에서 그는 소녀의 느낌을 가미한 개성 넘치는 스포츠 패션을 선보였다. 4년 전 부끄러움이 많아 주눅 들었던 이미지를 탈피하고 특유의 패션 감각을 발휘한 것.

또한 현장에 참석한 팬들은 '520 고백데이'를 맞아 쉬쟈치에게 고백 펴지를 전달하며 '국민 여동생'이란 애칭을 붙여줬다. 이에 감동한 쉬쟈치 또한 현장에서 직접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선물하며 팬들에게 화답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특히 쉬쟈치는 SNH48 그룹 제 5회 인기 결승전에 대해 "제 목표는 줄곧 TOP7"이라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실제로 최근 쉬쟈치는 패션 감각을 통해 자신감과 신념 등을 표현하며 SNH48 팬들에게 각광받고 있는 터다.

더불어 쉬쟈치는 한국에서도 러브콜을 받으며 가능성을 증명하고 있다. 지난해 '아시아 아티스트 어워즈(Asia Artist Awards)'에서 SNH48 유닛 세븐센시즈(7SENSES)로 베스트 스타 상을 수상한 것. 당시 쉬쟈치는 한국 포털 사이트 카카오톡을 비롯 중국 온라인 플랫폼 시나 웨이보에서도 실시간 검색어 상위권을 장악하며 화제를 모았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NH48]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许佳琪 | snh48 | 쉬쟈치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