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손호영·최동욱·이창섭, 뮤지컬 '도그파이트' 커플 사진 포착
2018. 05.23(수) 16:04
뮤지컬 도그파이트 포스터
뮤지컬 도그파이트 포스터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그룹 지오디(g.o.d) 손호영, 가수 세븐(본명 최동욱), 비투비(BTOB) 이창섭의 뮤지컬 '도그파이트' 스틸 컷이 포착됐다.

23일 뮤지컬 '도그파이트-샌프란시스코에서 하룻밤'(연출 노우성, 이하 도그파이트)' 측은 손호영 최동욱 이창섭의 커플 스틸 컷을 공개했다.

사진에는 버드레이스 역의 손호영과 이창섭은 로즈 역의 정재은과 서로를 바라보며 환상적인 '케미'를 예고했다. 또 다른 버드레이스 역의 최동욱과 로즈 역의 양서윤은 서로를 바라보지 못하고 수줍게 웃으며 색다른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페어마다 각기 다른 매력이 드러나 본 공연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도그파이트'는 지난해 말 개봉한 영화 '위대한 쇼맨'의 작곡가 벤제이 파섹과 저스틴 폴 듀오의 작품으로, 1960년대 혼란과 동요의 시기 미국을 배경 삼아 폭력이 일상이었던 환경에서 자란 로즈와 버드, 베트남전 참전을 앞둔 젊은 해병대원들의 이야기를 그린다.

'도그파이트'는 6월 1일부터 8월 12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신사동 광림아트센터 BBCH홀에서 공연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메이커스프로덕션, 킹앤아이컴퍼니]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도그파이트 | 뮤지컬 | 손호영 세븐 이창섭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