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여자친구 日 데뷔, 첫 무대에 '떼창' 나왔다 '기대'
2018. 05.24(목) 10:02
여자친구 일본 데뷔 성공
여자친구 일본 데뷔 성공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그룹 여자친구가 성공적인 일본 데뷔 신고식을 치렀다.

여자친구는 23일 일본 데뷔 베스트앨범 '오늘부터 우리는 여자친구 첫 번째 베스트(今日から私たちは GFRIEND 1st BEST)'를 발표한 후, 온·오프라인을 통해 현지 팬들과 만났다.

이날 여자친구는 TV아사히가 운영하는 디지털 채널 아베마TV(abema TV) '프레시! 케이팝스타즈'(FRESH! Kpopstarz)에서 특별 편성한 '오늘부터 우리는'과 일본 내 온라인 플랫폼 '라인' 라이브 스페셜 방송에 출연해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또한 일본 도쿄 쇼핑센터 '라라포트 토요스' 야외 행사장에서는 라이브 공연과 하이터치회 이벤트를 갖고 1500여 팬들과 직접 만나 뜻깊은 추억을 만들었다.

데뷔곡 '오늘부터 우리는'과 최근 발매한 여섯번째 미니앨범 '타임 포 더 문 나이트'(Time for the moon night)의 타이틀곡 '밤'을 공개, 첫 무대임에도 불구하고 '떼창'을 이끌어 내 놀라움을 줬다.

또 비가 오는 궂은 날씨에도 불구하고 무대가 진행됐으며, 관객들이 끝까지 자리를 지키며 여자친구의 일본 데뷔를 응원하고 축하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티브이데일리 포토


성공적인 일본 활동의 첫 발을 내디딘 여자친구는 당분간 일본에 머물며 데뷔곡 홍보활동에 전념할 계획이다.

한편 여자친구는 신곡 '밤'으로 국내 주요 음원차트에서 최상위권을 지키고 있다. 24일(오전 9시 기준) '밤'은 멜론을 비롯한 지니뮤직, 엠넷, 네이버뮤직, 소리바다, 올레뮤직 등 주요 음원차트에서 방탄소년단에 이어 2위를 차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김지하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제공=쏘스뮤직]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김지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걸그룹 | 여자친구 | 일본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