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노트르담 드 파리' 윤형렬·유지·마이클 리,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 출연
2018. 05.25(금) 12:59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스틸 컷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스틸 컷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 출연진이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출연한다.

25일 뮤지컬 '노트르담 드 파리'(연출 질 마으) 측은 "윤형렬, 유지, 마이클 리, 정동하, 최민철, 최수형이 케이블TV SBS MTV 음악 프로그램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에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밴드 자우림의 보컬 김윤아가 진행하는 라이브 콘서트를 표방하는 음악 프로그램이다. '노트르담 드 파리' 팀은 프로그램 최초의 뮤지컬 단일 팀으로 출연, 매혹적인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이날 방송은 포털사이트 네이버 V라이브 앱을 통해서도 생중계된다. 출연진이 국내 최정상으로 손꼽히는 만큼 이들의 무대가 시청자들에게 어떤 반향을 일으킬지 기대를 모은다.

'노트르담 드 파리'는 세계적 대문호 빅토르 위고의 동명 소설을 원작으로 한 뮤지컬이다. 집시 여인 에스메랄다를 사랑하는 성당 종지기 콰지모도, 기사 페뷔스, 신부 프롤로의 이야기를 통해 다양한 인간 군상과 삶의 의미를 고찰한다.

'노트르담 드 파리'는 6월 8일부터 8월 5일까지 서울시 종로구 세종대로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상연된다. 공연 출연진이 등장하는 '더 스테이지 빅플레저'는 SBS funE에서는 6월 1일 밤 12시, SBS MTV에서는 6월 6일 밤 10시 30분에 방송된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ialy.co.kr / 사진제공=마스트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노트르담 드 파리 | 뮤지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