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필 프리티' 스틸 공개, 에이미 슈머 180도 반전 매력
2018. 05.25(금) 16:52
아이 필 프리티
아이 필 프리티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영화 '아이 필 프리티'에서 배우 에이미 슈머가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아이 필 프리티'(감독 에비 콘) 측은 25일 스틸을 공개했다.

'아이 필 프리티'는 갑작스러운 사고 이후 자신이 엄청 예뻐졌다고 믿기 시작한 르네 베넷(에이미 슈머)의 유쾌한 이야기를 담은 영화다.

스틸에서는 '걸크러시' 매력을 지닌 르네 베넷이 트레이닝복 차림으로 거울을 보며 놀란 표정을 짓고 있다. 화사한 원피스를 입고 활짝 웃고 있는 르네 베넷의 모습은 그의 사랑스러운 매력을 느끼게 한다.

명품 화장품 회사의 보스 에이버리(미셸 윌리엄스)는 화려한 드레스, 잡지 모델을 연상시키는 완벽한 미모로 시선을 집중시킨다. 그러나 에이버리는 할머니 릴리 르클레어(로렌 허트) 옆에서는 귀여운 표정과 당황함을 드러내고 있어 그의 반전 매력을 짐작케 한다.

더불어 완벽한 8등신 비율의 몸매를 자랑하는 르네 베넷의 친구 맬로리(에밀리 라타이코프스키)는 남자 친구에게 버림받고 눈물을 훔치고 있어 그에게 어떤 사연이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한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들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아낸 '아이 필 프리티'는 6월 초 개봉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영화 '아이 필 프리티' 스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아이 필 프리티 | 에이미 슈머
싸이월드공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