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이태선 합류, 차은우 조력자 役 [공식입장]
2018. 05.30(수) 17:40
이태선
이태선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배우 이태선이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 전격 캐스팅됐다.

소속사 나무엑터스 측은 30일 "이태선이 종합편성채널 JTBC 새 금토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극본 최수영·연출 최성범)을 통해 유진 역으로 활발한 연기 활동에 박차를 가할 예정이다"고 알렸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어릴 적부터 못생김으로 놀림을 받아 성형수술로 새 삶을 얻을 줄 알았던 여자 미래가 대학 입학 후 꿈꿔왔던 것과는 다른 캠퍼스 라이프를 겪게 되면서 진짜 아름다움을 찾아가는 예측불허 내적 성장 드라마다.

이태선이 맡은 유진 역은 듬직한 모습을 보일 때도 있지만 아이같이 순수한 면도 있는 다채로운 매력을 가진 인물이다. 그는 도경석(차은우)의 조력자로 나선다. 이외에도 배우 임수향, 차은우 등 대세 배우들이 출연을 확정지으며 연일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은 주요 라인업 캐스팅을 마무리하고 7월 편성을 목표로 제작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티브이데일리 노한솔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나무엑터스]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노한솔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 | 이태선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