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시선강탈] ‘쇼챔피언’ 프리스틴 V 결경 “멋있는 유닛으로 컴백” 자신감
2018. 05.30(수) 20:05
쇼! 챔피언 프리스틴 V 네 멋대로 결경 로아 나영 은우 레나
쇼! 챔피언 프리스틴 V 네 멋대로 결경 로아 나영 은우 레나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쇼챔피언’에 출연한 프리스틴 V가 화려한 블랙 악당 콘셉트를 과시했다.

30일 저녁 방송된 케이블TV MBC에브리원 음악프로그램 ‘쇼! 챔피언’은 MC 김신영 진행 아래 챔피언송을 놓고 다양한 가수들이 격돌을 펼치는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프리스틴의 유닛 프리스틴 v(로아 나영 결경 은우 레나)가 김신영과 함께 신곡과 유닛의 콘셉트를 간략하게 소개했다. 프리스틴은 “유닛 멤버 5명이며, 매력적인 악당을 뜻하는 빌런의 V를 뜻한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로아는 “타이틀곡 ‘네 멋대로’는 빌런의 모습을 매력적으로 형상화한 곡이다. 수록곡인 ‘스포트라이트’는 청량하면서도 파워풀한 프리스틴의 포부를 담았다”라며 대표적인 두 곡의 분위기를 설명했다. 은우는 '네 멋대로'의 킬링 포인트 구간을 매력적인 보이스로 들려주기도 했다.

마지막으로 주결경은 “저희 프리스틴이 ‘네 멋대로’로 멋있게 돌아왔다. 대박이죠? 로아 나영 결경 은우 레나로 이루어졌으니 많이 기대해달라”라며 기대를 당부했다.

프리스틴 V는 지난 28일 유닛 데뷔 앨범 'Like a V'(라이크 어 V)와 수록곡 '네 멋대로'와 '스포트라이트'로 가요계에 선을 보였다.

이밖에 사우스클럽, (여자)아이들, 엔플라잉, 사무엘, 칸토, 크로스진, 더 이스트라이트, 드림캐쳐, 빅톤, 칸(KHAN), 투포케이(24K), T.E.N(with RIONFIVE), 일급비밀, GBB, NTB, 루이가 화려한 무대를 꾸몄다.

[티브이데일리 이기은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MBC뮤직 방송화면 캡처]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이기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네 멋대로 | 쇼챔피언 | 프리스틴 V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