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이슈시개' 황현희, 씨잼·바스코 마약 언급 "힙합이 면죄부가 돼선 안돼"
2018. 06.06(수) 16:35
이슈시개 황현희 씨잼·바스코
이슈시개 황현희 씨잼·바스코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이슈시개'에서 코미디언 황현희가 연이어 불거진 연예계 마약 문제에 대해 언급했다.

6일 저녁 6시 방송되는 온라인 플랫폼 셀럽티비(셀럽TV) 연예정보프로그램 '이슈시개'에서는 가수 문문의 몰래카메라 범죄 전력, 그룹 샤이니 컴백, 그룹 젝스키스 팬 연합 고지용 제외 성명서 발표, 그룹 방탄소년단 '빌보드 200' 1위 등 연예계 이슈를 다룬다.

이날 황현희는 마약 투약 혐의를 받고 조사 중인 래퍼 씨잼과 바스코를 언급했다. 먼저 황현희는 연예계에서 유독 마약 사건이 많이 일어나는 것에 대해 "나도 듣기에는 창작하시는 분들은 귀가 열리고, 오감이 발달된다는 이야기를 하시기도 하더라"라고 원인을 추측했다.

그러면서도 황현희는 "요즘 그래서 음악이 너무 좋으면 '약 빨았다'고 한다. 이런 표현도 없어야 한다"라고 마약 문제가 쉽게 소비되는 것에 우려를 표했다.

더불어 황현희는 이센스, 아이언, 범키 등 마약 혐의가 있었던 래퍼들을 언급하며 "힙합계가 마약이랑 떼려야 뗄 수가 없다"라며 "힙합이 마약의 면죄부가 돼서는 안 될 것 같다"고 안타까움을 내비쳤다.

끝으로 황현희는 "힙합이 신랄한 비판, 통쾌한 가사들을 보여주며 순기능으로 작용했으면 한다"는 바람을 남겼다.

'이슈시개'는 한 주간의 연예계 이슈를 짚어주는 연예 뉴스 포맷의 프로그램으로, 셀럽티비(셀럽TV) 홈페이지, 네이버TV, 유튜브 등을 통해 공개된다.

[티브이데일리 장수정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셀럽TV]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장수정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씨잼 | 이슈시개 | 황현희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