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사전투표소 찾은 ★ 유재석-남희석-박경림-정우성-손현주 등등 '투표 참여 독려'
2018. 06.08(금) 14:54
사전투표 연예인
사전투표 연예인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6.13 지방선거 사전투표소를 찾은 스타들의 모습이 포착됐다.

6.13 지방선거를 맞아 8일 연예인들이 사전 투표 참여를 완료하며 투표 분위기가 달아오르고 있다.

특히 '613투표하고 웃자' 캠페인에 참여한 남희석 유재석 박경림 박휘순은 일찍부터 사전투표를 완료하며 눈길을 끌었다. 유재석, 박경림은 각자 투표소를 찾았다가 만나는 우연을 맞기도 했다.

남희석은 "숙제 끝! 고1 수학 시험때처럼 찍음"이라며 투표 인증샷을 게재하기도 했다. 앞서 남희석은 투표 캠페인에 참석했을 당시 "내가 투표하는 이유는 아이들에게 멋진 아빠가 되기 위해서다. 투표를 하고 오면 아이들이 나도 어른이 되면 투표할 수 있느냐며 선망의 눈길을 보낸다. 아이들에게 멋진 부모가 되기 위해서라도 꼭 투표하길 바란다"며 투표를 독려한 바 있다.

박휘순은 투표 독려를 위한 자발적 퍼포먼스를 진행해 반가움을 더하기도 했다. 또한 사전 투표 후 자신과 배우 정우성의 비교컷을 게재해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다.

정우성 또한 자신의 SNS에 '6. 13 지방선거 사전투표'라는 메시지를 전하며 투표 독려에 힘을 보탰다. 손현주는 "사전투표하고 광대들 촬영장으로 돌아갑니다. 모두 행복하시구요"라는 인증 글을 남겼다.

이밖에도 진세연, 지석진, 오상진이 사전투표 참여로 국민의 주권을 행사했다.

사전투표소는 전국 3500개에 마련됐고 사전투표는 8일과 9일 양일간 진행된다. 공공기관에서 발행한 사진이 부착된 본인의 신분 증명서를 지참한 뒤 사전투표 기간 동안 전국 어느 사전투표소에서나 투표가 가능하다. 사전투표 시간은 오전 6시부터 오후 6시까지이다.

오후 2시 기준 사전투표율은 5.39%이다.

[티브이데일리 한예지 기자 news@tvdaily.co.kr/사진출처=각 인스타그램]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한예지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연예계이슈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