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혁주,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 다리' 출연…마지 役으로 연기 변신
2018. 06.08(금) 18:26
혁주
혁주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배우 혁주(본명 최혁주)가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에 출연을 확정했다.

소속사 GH엔터테인먼트는 8일 "혁주가 뮤지컬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연출 김태형)에 마지 역으로 출연한다"고 밝혔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미국 아이오와주의 한 시골 마을에서 평범한 삶을 살고 있던 이탈리아 출신 이민자 프란체스카와 사진 촬영을 위해 마을에 온 내셔널 지오그래픽 사진작가 로버트 킨케이드의 이룰 수 없는 가슴 시린 사랑을 그린 작품이다. 앞서 김선영 차지연 박은태 강타 등의 캐스팅 소식이 전해지며 많은 화제를 모았다.

혁주는 작품 속 신스틸러로 사랑받는 캐릭터인 마지를 연기한다. 마지는 프란체스카의 절친한 이웃으로 야무지고 대담하며 잔소리가 많은 여인이다. 매 작품 새로운 캐릭터를 선보여 온 혁주가 이번 작품을 통해 또 한 번 보여줄 연기 변신에 기대감이 증폭되고 있다.

뮤지컬 '인더하이츠' '쿠거' '꽃신' '폴링 포이브' '메노포즈' 등 다양한 장르의 작품에 출연하며 끝없는 연기 변신을 보여온 혁주는 '뮤지컬계의 카멜레온'이라는 찬사를 받아왔다. 탄탄한 연기력은 물론, 가수로 활동해도 될 만큼 뛰어난 가창력을 입증한 만큼 앞으로 뮤지컬 공연뿐만 아니라 드라마, 영화, 그리고 가창 예능 등 전방위적인 활동이 기대되고 있다.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는 오는 8월 11일부터 10월 28일까지 서울 송파구 잠실동 샤롯데씨어터에서 공연되며, 6월 7일 오후 2시부터 인터파크에서 예매 가능하다.

[티브이데일리 공미나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GH엔터테인먼트]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공미나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매디슨 카운티의 다리 | 혁주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