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백종원의 골목식당', 청와대 국민청원 등장 "비위생 식당=적폐"
2018. 06.09(토) 18:30
백종원의 골목식당
백종원의 골목식당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백종원의 골목식당'이 청와대 국민청원까지 인용됐다.

8일 밤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백종원의 골목식당'에서는 성수동 뚝섬 골목의 첫 번째 이야기가 그려졌다.

특히 이날 방송에서는 위생 상태가 불량하거나 재료를 제대로 손질하지 않은 식당들이 등장해 눈살을 찌푸리게 만들었다. 백종원은 "절대 안 된다"며 분노하기도 했다.

이에 한 시청자는 9일 오전 청와대 국민청원 게시판에 '식약처 및 담당 기관의 대대적인 식당 위생점검과 불시점검의 시행을 촉구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을 올렸다. 게시자는 '백종원의 골목식당' 성수동 뚝섬 편을 예로 들며 "현존하는 자영업 식당들의 위생상태가 매우 심각합니다"라고 주장했다.

또한 그는 "적폐는 국민의 건강과 삶을 위협하는 것"이라며 "비위생적인 식당은 이러한 요건을 가장 잘 충족하는 적폐 중의 적폐"라고 식약처의 대대적인 위생단속과 더불어 불시점검을 상시 시행해줄 것을 촉구했다.

'백종원의 골목식당'은 죽어가는 골목을 살리고, 이를 새롭게 리모델링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금요일 밤 11시 20분 방송.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제공=SBS]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골목식당 청원 | 백종원의 골목식당 | 청와대 국민청원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