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작페이지 설정 북마크
홈페이지 로그인 회원가입 기사제보
페이스북 트위터 youtube
김남길 측 "SBS '열혈사제'? 긍정 검토 중"
2018. 06.11(월) 10:36
김남길
김남길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배우 김남길이 '열혈사제' 출연을 검토 중이다.

11일 소속사 씨제스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티브이데일리에 "김남길이 SBS 새 월화드라마 '열혈사제'(극본 박재범) 측으로부터 섭외 제안을 받은 게 맞다. 현재 확정 단계는 아니나 출연을 긍정적으로 검토 중이다"고 밝혔다.

김남길은 극 중 타이틀 롤인 가톨릭 사제 김해일 역을 제안받았다. 김해일은 분노조절장애·강박장애·격분장애를 모두 가진 인물로, 사제답지 않은 냉소적인 말투에 날카로운 판단력을 지닌 캐릭터다. 10년 전까지만 해도 국정원 대테러 특수팀의 요원, 그것도 특전사 707 특임대 출신의 무시무시한 최고 요원 출신이라고.

출연을 확정할 경우 김남길은 지난해 방송된 드라마 '명불허전' 이후 1년 만에 새 드라마로 시청자를 만나게 된다. 영화 '검은사제들'이 흥행에 성공하긴 했으나 국내 드라마에서는 사제를 다룬 드라마가 전무한 상황. 김남길이 해당 캐릭터를 확정할지 귀추가 주목된다.

'열혈사제'는 분노조절장애 가톨릭 사제와 구담경찰서 대표 형사가 늙은 신부 살인사건으로 만나 공조 수사에 돌입하며 멀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신의 퀴즈' 시리즈와 '굿닥터', '김과장' 등을 성공시킨 박재범 작가의 새 작품이다. 연출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다. 현재 방송 중인 '기름진 멜로'의 후속작 '서른이지만 열일곱입니다'의 뒤를 이어 11월 중 첫 방송될 예정이다.

[티브이데일리 연휘선 기자 news@tvdaily.co.kr / 사진=조혜인 기자]
기사제보 news@tvdaily.co.kr        연휘선 기자의 다른 기사 보기
키워드 : sbs | 김남길 | 열혈사제
싸이월드공감
koreastardaily kantamedaily kakao qq sina news.yahoo news.msn tw.news.yahoo.com thegioidienanh vientianetimes 구글 mk hihoku KT KBS 네이트온 싸이월드 네이트 다음 tvcast 네이버